삼성전자는 23일 풀HD 3D 스마트TV 신제품 출시와 삼성 TV 5년 연속 세계 1위를 기념해 '슈퍼 스마트 페스티벌'을 3월 말까지 실시한다고 밝혔다.
'슈퍼 스마트 페스티벌'은 △슈퍼 스마트 패키지 △슈퍼 슬림 패키지 △슈퍼 스마트 라이프 △슈퍼 하모니의 네 가지 패키지로 구성됐다.
'슈퍼 스마트 패키지'는 삼성 스마트TV D8000, D7000 시리즈를 구매하는 고객들에게 '갤럭시탭 와이파이(WiFi)'를 제공와 갤럭시탭을 함께 제공한다.
삼성 스마트TV의 올쉐어(All Share) 기능을 이용해 갤럭시탭에 저장된 콘텐츠를 스마트TV의 큰 화면으로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다.
또 스마트TV와 함께 제공되는 갤럭시탭에는 TV리모컨 앱이 기본 탑재돼 스마트TV에 사용할 수 있다
제품을 구매한 후 삼성전자 홈페이지에서 TV 제조번호와 간단한 고객정보를 입력하면 해피콜 후 갤럭시탭이 고객들에게 배송된다.
무선 동글과 공유기를 5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스마트 인터넷 패키지', 무선 공유기와 TV 카메라를 5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는 'TV 카메라 패키지'도 제공한다.
'슈퍼 슬림 패키지'는 삼성 스마트TV의 핑거슬림 벽걸이를 30% 할인해서 구매할 수 있다.
스마트TV로 달라진 생활을 스마트TV 트위터에 업로드 하는 SNS이벤트와 스마트TV 체험단 도전자를 선정하는 온라인 이벤트로 구성된 '슈퍼 스마트 라이프'도 함께 진행한다.
또 삼성전자 3D TV와 3D 블루레이를 동시에 구매할 경우 슈렉 3D 블루레이 타이틀을 증정하는 '슈퍼 하모니 패키지'도 준비했다.
손정환 삼성전자 한국총괄 마케팅팀 상무는 "세계 스마트TV의 표준이 될 신제품을 출시함과 동시에 5년 연속 세계 TV시장 1위를 기록한 것을 기념해 슈퍼 스마트 페스티벌을 기획했다"며, "고객들에게 진정한 스마트 라이프를 제공하는 리딩 브랜드로 확고히 자리매김 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