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일유업은 아기의 하루 수유량과 이유식 섭취가 적절한지 즉석에서 진단해 주는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앱솔루트 수유 솔루션’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사진=매일유업)
매일유업은 아기의 하루 수유량과 이유식 섭취가 적절한지 즉석에서 진단해 주는 스마트폰용 어플리케이션(이하 앱) ‘앱솔루트 수유 솔루션’출시를 앞두고 사전 예약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앱 출시일 이전까지 진행되는 이번 이벤트는 매일아이닷컴 홈페이지에서 아이폰 번호를 입력 후 사전 예약하면 자동으로 응모된다.
신청자 중 추첨을 통해 총 300명에게 카페라떼 등 음료 교환 기프티쇼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또 앱 출시 날짜를 미리 예상해 보거나 이벤트 홍보를 가장 많이 한 응모자를 추첨하여 아벤트 분유 케이스, 앱솔루트 명작 2캔을 각각 경품으로 제공한다.
소아청소년과 전문의가 직접 설계한 “앱솔루트 수유 솔루션” 앱은 생후 24개월까지의 아기 하루 수유량 혹은 이유식 섭취량 등 간단한 정보만 입력하면 아기의 건강상태를 즉석에서 진단해주고, 수유 간격과 횟수를 설정하면 분유를 타거나 수유하는 시간을 알려주는 알람 기능도 함께 제공한다.
이 밖에도 아기의 성장기록 및 수유량 현황을 한 눈에 파악할 수 있게 일·주별 차트 제공은 물론 요미요미 율동동요 동영상 보기 등 다양한 서비스를 담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