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오위즈게임즈는 게임포털 피망에서 서비스하고, 레드덕이 개발한 밀리터리 1인칭슈팅(FPS) 게임 ‘아바(A.V.A)’에서 LG전자와 콘텐츠 제휴 양해각서(MOU)를 체결했다고 9일 밝혔다.
이번에 체결된 양해각서를 통해 LG전자와 네오위즈게임즈는 아바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제공에 상호 협력을 약속하고, 양사간 효과적인 마케팅 활동을 진행하기 위한 커뮤니케이션 기반을 마련하게 됐다.
이에 따라 고 퀄리티 그래픽과 자연스러운 연출을 자랑하는 아바의 게임 캐릭터, 음악, 플레이 영상이 LG의 3D 모니터인 D42P를 통해 먼저 노출 및 상영되며, LG 전자의 글로벌 스토어와 전세계 다양한 전시회에서 해당 제품 및 아바의 이미지를 만나볼 수 있다.
또 모니터 사업을 필두로 향후 TV 및 프로젝터 분야 등 LG전자의 다양한 제품군에서도 아바의 컨텐츠를 선보이게 된다.
임우열 네오위즈게임즈 사업팀장은 “글로벌 IT 시장의 선두주자로 자리매김한 LG전자의 뛰어난 기술력과 전 세계 36개국에 진출한 아바의 화려한 그래픽이 만나 시너지를 발휘할 것으로 기대 된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