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니는 할인점 주 이용대상인 주부층을 타겟으로 포켓몬스터빵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사진=샤니)
제빵 전문업체 샤니는 26일 할인점 주 이용대상인 주부층을 타겟으로 포켓몬스터빵 신제품 3종을 출시한다고 밝혔다.
포켓몬스터빵은 1999년 출시 이후 국내 캐릭터빵 열풍을 가져온 주역이다. 이번에 출시되는 신제품은 시금치분말이 첨가된 피카츄의 요미요미 치즈케익, 유산균이 첨가된 쫄깃한 우유 찜케익 팽도리의 샤르르 밀키월드, 두뇌회전에 좋은 호두가 들어있는 조로아의 보들보들 호두케익 등이다.
샤니관계자는 “어린이 성장과 발육에 필요한 DHA, 칼슘, 유산균을 함유했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