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 인스타일
화보 속 이세은은 일본을 대표하는 오트쿠튀르 브랜드인 '루시에'의 2억원대 카모마일 티아라를 착용, 한껏 업그레이드된 럭셔리함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티아라부터 발랄한 리본 디테일까지 다양한 컨셉을 소화해 현장에 있던 스텝들의 찬사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세은이 선보인 이번 화보는 각 서점에서 인스타일 웨딩 10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화보 속 이세은은 일본을 대표하는 오트쿠튀르 브랜드인 '루시에'의 2억원대 카모마일 티아라를 착용, 한껏 업그레이드된 럭셔리함을 드러냈다.
또한 그는 티아라부터 발랄한 리본 디테일까지 다양한 컨셉을 소화해 현장에 있던 스텝들의 찬사와 부러움을 한 몸에 받았다는 후문이다.
한편 이세은이 선보인 이번 화보는 각 서점에서 인스타일 웨딩 10월호를 통해 만나 볼 수 있다.
주요 뉴스
많이 본 뉴스
문화·라이프 최신 뉴스
마켓 뉴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