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K-II가 안티에이징 시즌을 맞이해 더욱 강화된 이중 스킨 파워 케어로 무장한 안티에이징 신제품 크림을 출시한다고 17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 SK-II 스킨 시그니처 멜팅 리치 크림은 강화된 이중 스킨 파워 케어를 통해 매끄럽고 탄력 있는 피부 곡선을 되살려 주는 고체형 크림이다.
SK-II는 유전자학 연구를 통해 피부 표면의 강화가 내부의 스킨 파워를 유지하는데 대단히 중요한 요소라는 것을 발견, 피부 표면 구조를 재생하는데 필요한 피부 단백질 성숙 프로세스를 활성화시키는 중요한 효소인 PAD (펩티딜아르기닌 디이미나제)를 알아냈다.
이와 동시에 SK-II 과학자들은 PAD을 활성화시켜 피부 표면의 향상에 도움이 되는 새로운 성분인, 라이스 스테롤을 발견. 이는 피부 속부터 스킨 파워를 유지할 뿐만 아니라 피부 표면의 보호해 주는 이중 스킨 파워 케어를 가능케 했다.
특히 혁신적인 네트워크 기술을 통해 피부에 힘을 채워 주는 에센스 성분과 유효 성분을 고농도로 캡슐화하여 고체 타입의 크림이 피부에 닿는 순간 리치한 성분이 끈적임 없이 피부 깊숙이 스며들어 오랜 시간 동안 유효 성분을 지속시켜 준다.
또한 더욱 농축된 스킨 파워 복합체는 피부 속부터 스킨 파워를 되돌려주고, 라이스 스테롤 성분이 PAD를 활성화시켜 피부 표면에 스킨 파워 보호막을 형성, 피부의 윤기 및 탄력, 부드러움을 눈에 띄게 개선 시켜줌은 물론 잃었던 피부 곡선을 자연스럽게 되살려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