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푸드빌이 운영하는 스테이크&샐러드 레스토랑 빕스가 10월 중순 출시되는 가을 신메뉴에 대한 고객 의견을 수렴하기 위해 제 6기 신메뉴 평가단을 모집한다.
빕스 고객이라면 누구나 참여할 수 있는 신메뉴 평가단은 변화하는 고객들의 입맛을 반영하고 고객이 가장 만족하는 메뉴를 발굴하기 위해 마련됐다. 지난해 6월 시작된 빕스 신메뉴 평가단은 매 기수마다 4만 명에 가까운 고객들이 신청하는 등 인기가 높다.
신메뉴 평가단에 참여하고자 하는 고객은 10월 11일까지 빕스 홈페이지를 통해 신청하면 된다. 신청자 중 1만명을 선정해 당첨자의 휴대전화를 통해 '빕스 샐러드바 1인 50% 할인 문자쿠폰'을 발송한다. 문자쿠폰은 10월15일부터 11월 13일까지 빕스 전 매장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타 제휴 할인 카드와 중복 사용이 가능하다.
신메뉴 평가단으로 선정된 고객들은 가을 신메뉴를 시식한 후 체험 후기를 '빕스 메뉴 평가단 평가하기 이벤트'에 남기면 된다. 후기를 남긴 고객 중 5명을 선정하여 푸짐한 상품도 증정할 계획이다.
빕스 관계자는 "고객들에게 신메뉴에 대한 평가를 받고, 신메뉴 출시 이후 메뉴 만족도를 제고하기 위해 평가단을 지속적으로 운영하고 있다"며 "지금까지 작성된 다양한 의견들은 빕스의 새로운 메뉴 개발 시 적극적으로 활용되고 있어, 메뉴 평가단에 많은 고객들이 참여해 다양한 의견을 주시기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