함소아제약이 1일 성인용 홍삼제품인 함소아 참 진생을 출시했다고 밝혔다.
어린이용 홍삼제품인 홍키통키의 성공적인 런칭에 힘입어 2008년 100억 매출을 달성한 바 있는 함소아제약이 함소아 참 진생의 출시로 성인 홍삼 시장에 도전장을 던진 것.
함소아제약측은 유기농 홍삼과 산삼배양근 그리고 함소아만의 한방 농축액 BHT-10이라는 차별화된 3가지 성분으로, 소비자를 사로잡겠다는 전략이다.
이 제품은 100년근 산삼을 배양해 천연산삼과 유전적으로 98.8% 동일한 산삼배양근 농축액이 함유돼 인삼과 홍삼에는 없는 비사포닌계물질이 신체 전반에 이르는 면역계를 활성화시킨다.
함소아 참 진생 1개월 분을 섭취하면 산삼 한 뿌리를 섭취하는 것과 같아, 원기회복, 면역력증강이 필요한 직장인, 주부, 부모님께 선물용으로도 적합하다.
여기에 함소아한의원이 연구개발한 식물혼합추출농축액 BHT-10은 유기농 홍삼과 산삼배양근의 면역활성 기능과 시너지효과를 구현했다.
건강의 기본인 혈액정화와 원기회복을 목적으로 치자, 황금, 갈근, 영지, 감초 등이 배합됐다. 또한 간의 피로를 해독하고 간기능을 개선하는 울금추출물 등 6가지 한방추출물이 함유돼 기능성을 더했다.
함소아 참 진생은 섭취가 용이한 액상타입으로 50㎖ 용량 1포를 1일 1~2회 섭취하면 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