해태제과, 9개 야구단 마스코트 입은 ‘한정판 홈런볼’ 출시

입력 2024-07-08 14: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연고지 한정 판매…롯데는 빠져

▲해태제과가 KBO와 협업해 선보인 ‘홈런볼 로컬 에디션’. (사진제공=해태제과)
▲해태제과가 KBO와 협업해 선보인 ‘홈런볼 로컬 에디션’. (사진제공=해태제과)

해태제과는 KBO와 손잡고 야구 팬들을 위한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출시한다고 8일 밝혔다. 이는 각 팀의 연고 지역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한정판이다.

지역별로 다른 패키지를 선보이는 한정 제품은 과자업계는 물론 식품·유통 업계를 통틀어 최초다. 가을야구를 향한 각 팀의 열정이 가장 뜨거운 9월까지 각 지역별로 5만 봉지만 판매한다.

이번 로컬 에디션에는 프로야구팀의 마스코트가 패키지에 단독으로 넣었다. 패키지 전면은 각 구단의 귀여운 마스코트와 팀 로고, 구단 상징 컬러로 장식했다. 구단의 여러 캐릭터 중 팬들이 가장 좋아하는 마스코트 캐릭터로 구단이 직접 선정했다. 뒷면은 구단 유니폼을 입은 홈런볼 캐릭터 ‘로(Ro)’가 각 팀의 슬로건과 함께 등장한다.

해태제과는 이번 한정판 출시를 기념해 이벤트도 진행한다. 7~8월 두 달 동안 해태제과 인스타그램의 이벤트 게시물을 통해서 응원팀의 멋진 활약을 기원하는 댓글을 작성하고, 직관 인증사진을 업로드하면 홈런볼 로컬 에디션을 구단을 통해 받을 수 있다.

해태제과 관계자는 “지난해 출시했던 홈런볼 KBO 에디션의 뜨거운 인기에 힘입어 올 시즌에도 야구 팬들을 위한 진짜 야구과자를 준비했다”며 “1등 슈 과자 홈런볼이 야구팬들은 물론 온 국민에게 사랑받도록 앞으로도 색다른 모습을 선보일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190,000
    • -0.86%
    • 이더리움
    • 3,403,000
    • -0.12%
    • 비트코인 캐시
    • 451,000
    • -1.16%
    • 리플
    • 781
    • -0.38%
    • 솔라나
    • 196,000
    • -2.87%
    • 에이다
    • 472
    • -1.67%
    • 이오스
    • 691
    • -0.29%
    • 트론
    • 203
    • -0.49%
    • 스텔라루멘
    • 130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050
    • -1.66%
    • 체인링크
    • 15,140
    • -3.38%
    • 샌드박스
    • 370
    • +0.2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