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스바이옴, ‘비타푸드 유럽 2024’ 참가…비에날씬 등 주요 제품 소개

입력 2024-05-16 15:33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바이오니아의 자회사 에이스바이옴가 '비타푸드 유럽 2024'에 단독부스로 참가해 비에날씬을 소개했다. (사진제공=바이오니아)
▲바이오니아의 자회사 에이스바이옴가 '비타푸드 유럽 2024'에 단독부스로 참가해 비에날씬을 소개했다. (사진제공=바이오니아)

바이오니아의 자회사 에이스바이옴은 스위스 제네바에서 열린 세계 최대 규모 건강식품 박람회 비타푸드 유럽 2024(Vitafoods Europe 2024)에 독립 부스로 참가해 주요 브랜드와 제품, 주원료를 소개했다고 16일 밝혔다.

올해로 27회째를 맞은 비타푸드 유럽은 전 세계의 바이오헬스케어 기업과 관계자가 참석하는 건강식품 박람회다. 스위스 제네바에서 5월 14일~16일까지 개최됐으며, 160여 개국에서 2만 명 이상의 참가자가 방문했다.

에이스바이옴은 다이어트 기능성 유산균 제품 비에날씬과 주원료인 락토바실러스 가세리 BNR17의 체지방감소 및 장건강 기능성을 홍보했다. 또한 갱년기 여성건강 브랜드 비에날퀸(BNR Queen)과 관절 건강 브랜드 아나파랙틴(AnaParactin) 등 헬시 에이징 브랜드를 소개했다.

에이스바이옴 관계자는 “한국의 기능성 유산균 시장에서 비에날씬이 이룬 성과에 대해 해외 건강기능식품 산업 관계자들이 이미 많이 알고 있고 관심과 문의가 크게 증가하고 있다”며 “작년에 이어 이번 비타푸드 유럽 2024에서도 부스 전시를 통해 다양한 국가의 업체 관계자들과 협업하며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을 가속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23,000
    • -0.59%
    • 이더리움
    • 3,413,000
    • -0.15%
    • 비트코인 캐시
    • 453,800
    • -0.55%
    • 리플
    • 781
    • -0.51%
    • 솔라나
    • 196,400
    • -2.39%
    • 에이다
    • 475
    • -1.04%
    • 이오스
    • 699
    • +1.3%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5,450
    • -0.83%
    • 체인링크
    • 15,180
    • -2.44%
    • 샌드박스
    • 373
    • +2.47%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