웹3 게이밍 슈퍼앱 GAM3S.GG가 투자를 추가 유치했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투자 금액은 200만 달러(약 27억 원)로 누적 투자 유치 금액은 총 400만 달러(53억 원)에 이른다.
이번 라운드는 메리트 서클, WW벤처스, 커지턴트 벤처스, P2 벤처스, 싸이퍼 캐피탈, 아케론, 베이직스 캐피탈, OIG 캐피탈, 브리더다오, 산딥 네일왈 폴리곤 공동창립자, 개비 디존 YGG 공동창립자, 지호 지린 스카이 마비스 및 로닌 공동창립자, 줄리오 실로야니스 리퀴드X 공동창립자 등이 참여했다.
GAM3S.GG는 앱 하나로 다양하고 새로운 웹3 게임을 이용할 수 있는 플랫폼이다. 게임 온보딩 절차를 간소화해 이용자가 다양한 게임 플랫폼을 경험할 수 있도록 할 뿐만 아니라 웹3 게임을 위한 리뷰, 가이드, 뉴스, 퀘스트 등 다양한 콘텐츠로 편리한 사용자 경험을 제공한다. GAM3S.GG는 앱 내 350개 이상의 게임이 온보딩되어 있으며, 이용자는 30만 명 이상에 달한다.
GAM3S.GG는 이번 투자로 웹3 게이밍 시장을 활성화 시키고 앱 내 이용자 1억 명을 유치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오마르 가넴 GAM3S.GG 공동창립자 겸 최고경영자(CEO)는 “GAM3S.GG는 전 세계 모든 이용자들이 다양한 게임을 체험할 수 있도록 노력한다”며 “우리의 강점을 보고 새로운 투자자 및 파트너가 합류하게 되어 기쁘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