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J온스타일이 소파 전문 브랜드 '자코모'와 함께 남양주에 위치한 자코모 쇼룸에서 6일부터 22일까지 '제3회 자코모 x CJ온스타일 소파 페스타(이하 자코모 페스타)'를 개최한다고 5일 밝혔다.
자코모 페스타는 TV, 모바일 등 CJ온스타일의 전채널을 연계해 브랜드 가치를 극대화하고,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창출하는 대형 페스티벌 콘셉트의 행사다.
자코모의 쇼룸을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를 만나볼 수 있는 것은 물론, 행사 기간 동안 CJ온스타일과 자코모의 컬래버레이션(협업) 상품과 자코모 베스트 상품을 단독 혜택에 제공한다.
이번 자코모 페스타는 전세계 가구 트렌드의 요충지인 '밀라노 가구 박람회'에서 영감받아 가구 축제 거리의 분위기와 전시회 구성을 차용해 행사를 구현했다.
프리미엄 소재만을 사용하는 자코모의 자신감을 전달하기 위해 소파의 단면을 잘라서 자코모의 내장재를 고객들이 직접 눈으로 확인할 수 있는 특수 무대를 설치하기도 했다.
행사 기간 CJ온스타일에서만 만나볼 수 있는 단독 혜택을 제공한다. 9일 오후 9시 45분에는 CJ온스타일의 대표 리빙 프로그램 굿라이프에서 자코모 베스트셀러 '블레스 시리즈 에디션 소파'를 최대 혜택에 판매한다. 11일 오후 10시 45분에는 T커머스 연희마켓에서 '베스티 소파'를 선보이며 12일 오후 8시에는 라이브커머스를 통해 유럽 최신 트렌드를 담은 디자인 소파 '피렌체'와 '라치오'를 최초 공개한다. 15일 오후 8시에는 뮤지컬 배우이자 그룹 2AM의 창민이 라이브커머스 방송에 출연해 인기 소파 '베니'와 '시그니처 라인' 스윙 버전 '시그니처 스윙 코너형'의 첫선을 보인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