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후!코리아는 비즈니스 전문기업 시니어파트너즈와 제휴를 맺고 야후! 라이프 서비스 내에 50대 이상 고객을 위한 '야후! 시니어' 코너를 선보였다고 11일 밝혔다.
'야후! 시니어' 섹션은 50대 이상 고객을 위한 코너로 노화관리 및 질병 예방에 필요한 건강ㆍ미용, 퇴진 전후의 삶과 여가생활을 다루는 생활ㆍ문화, 국내외의 여행 정보와 맛집 정보를 모아놓은 여행ㆍ맛 코너 등 시니어들을 위한 맞춤형 정보를 제공하는 서비스다.
특히 건강, 재테크, 이민과 해외거주정보 등 다양한 분야의 전문가들이 전하는 신뢰 높은 정보를 만날 수 있고 시니어들이 직접 운영하는 블로그 및 친목을 도모하기 위한 클럽 등의 커뮤니티를 통해 사진 찍기,마술, 댄스스포츠 등 다양한 정보를 접할 수 있다.
이 외에도 복지시설 검색 서비스는 교통이 편리한 곳, 물리치료가 좋은 곳 등 테마별 맞춤형 검색이 가능해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야후는 서비스 오픈을 기념해 한국존슨앤드존슨메디칼과 함께 '건강한 가족, 행복한 가정 만들기' 이벤트를 내달 5일까지 진행한다. 건강검진권, 자가혈당기, 안마기 등 부모님에게 선물하고 싶은 항목에 투표하면 추첨을 통해 백화점상품권ㆍ주유상품권을 총 16명에게 제공한다. 또, 당뇨병 예방법에 대한 본인의 생각을 응모해도 총 16명을 선정해 상품권을 나눠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