죽이야기, 드라마 제작지원 등 브랜드 인지도 강화

입력 2009-05-07 15:05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웰빙 죽전문점 죽이야기가 이노비즈, 메인비즈 인증 획득에 이어 최근 KBS 2TV '결혼 못하는 남자'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 이미지 제고에 나섰다.

죽이야기의 모회사인 (주)대호가는 7일 "지난 월 INNO-BIZ 와 MAIN-BIZ인증을 한 기업이 되었다"며 "이노비즈와 메인비즈의 선정은 제품의 특성 및 용도와 관련하여 새롭고 현저하게 개선된 상품이나 서비스의 도입, 사용자 편의나 기타 기능상의 현저한 개선이 있는 것을 인정한 것"이라고 밝혔다.

또한 죽이야기는 최근 KBS 2TV '결혼 못하는 남자'를 제작 지원함으로써 브랜드 인지도 향상 및 가맹점 매출 향상을 도모하고 있다.

죽이야기 박민규 전무는 "(주)대호가가 명실상부 중소기업의 반열에 올라서면서 수많은 제품혁신과 공정혁신, 조직혁신, 마케팅 혁신을 하면서 내적 역량을 강화했다"면서 "이제는 드라마 제작 지원을 통해 브랜드 인지도 강화와 가맹점 매출 향상을 꾀하는 등 외적 역량을 강화할 계획"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죽이야기는 지난 4월 22일 성황리에 사업설명회를 진행한 바 있으며 오는 13일에도 사업설명회를 진행할 계획이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긁어 부스럼 만든 발언?…‘티아라 왕따설’ 다시 뜨거워진 이유 [해시태그]
  • 잠자던 내 카드 포인트, ‘어카운트인포’로 쉽게 조회하고 현금화까지 [경제한줌]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8만 달러 터치한 비트코인, 연내 '10만 달러'도 넘보나 [Bit코인]
  • 말라가는 국내 증시…개인ㆍ외인 자금 이탈에 속수무책
  • 환자복도 없던 우즈베크에 ‘한국식 병원’ 우뚝…“사람 살리는 병원” [르포]
  • 트럼프 시대 기대감 걷어내니...高환율·관세에 기업들 ‘벌벌’
  • 소문 무성하던 장현식, 4년 52억 원에 LG로…최원태는 '낙동강 오리알' 신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6,491,000
    • +5.96%
    • 이더리움
    • 4,490,000
    • +1.63%
    • 비트코인 캐시
    • 621,000
    • +2.14%
    • 리플
    • 823
    • -0.84%
    • 솔라나
    • 306,500
    • +6.65%
    • 에이다
    • 847
    • +1.44%
    • 이오스
    • 778
    • -2.87%
    • 트론
    • 230
    • +0.88%
    • 스텔라루멘
    • 154
    • +0%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850
    • +0.3%
    • 체인링크
    • 19,910
    • -0.65%
    • 샌드박스
    • 410
    • +2.5%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