치킨 전문 브랜드 KFC가 국내 대표 여름 페스티벌 ‘2023 워터밤 서울 by 스프라이트’에 참여할 수 있는 티켓 증정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7일 밝혔다.
KFC는 여름 시즌을 맞아 고객들에게 특별한 추억을 선물하기 위해 이번 프로모션을 스프라이트와 함께 기획하게 됐다는 설명이다.
2023 워터밤 서울 by 스프라이트 티켓 프로모션은 오는 29일까지 진행되며, 행사 기간 동안 KFC 공식 앱을 통해 버거 세트 및 버거 박스 메뉴를 가장 많이 구입한 고객 20명을 선발해 1인 2매 티켓을 증정할 방침이다.
특히, 고객들에게 참여에 대한 재미를 더 즐기실 수 있도록 행사 기간 매일 구입 횟수 상위 20명을 KFC 앱을 통해 공개할 예정이다.
KFC는 최근 단백질이 가득한 에그징거더블다운과 가볍게 즐길 수 있는 스프라이트 제로를 출시, 이번 프로모션 메뉴에 포함하는 등 행사 기간 고객들이 신메뉴를 포함한 다양한 버거 세트 및 버거 박스 메뉴를 즐길 수 있게 했다.
KFC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해 답답했던 일상에서 벗어나 특별하게 여름을 즐겨보자는 의미를 담아 KFC를 좋아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이번 프로모션을 진행하게 됐다”며 “신메뉴를 비롯 시그니처 메뉴인 징거버거와 타워버거 등 다양한 버거 메뉴 라인업이 있는 만큼 이번 프로모션을 통해 KFC 버거도 먹고 신나는 여름 축제를 즐길 수 있는 기회를 잡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