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어부산이 국적사로는 처음으로 전자도서관 ‘하늘책방’ 서비스를 선보인 가운데 지역 내 문화·예술 사업 진흥 및 문화 인프라 확장을 위해 오프라인 북 콘서트를 개최한다고 3일 밝혔다.
에어부산은 19일 오후 8시 부산 서면 소재 KT&G 상상마당 3층 라이브홀에서 ‘럭키드로우’ 저자이자 약 60만 명의 구독자를 가진 유튜버 ‘드로우앤드류’를 초청해 북 콘서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드로우앤드류는 퍼스널 브랜딩 성공 경험을 바탕으로 다양한 콘텐츠를 제작해 많은 밀레니얼 세대의 공감을 얻고 있다. 이번 북 콘서트에서 자신이 집필한 ‘럭키드로우’를 소개하며 ‘나만의 길을 찾을 때까지 인생의 레버를 당기는 법’이라는 주제를 가지고 콘서트를 진행한다.
북 콘서트 참가 신청 기간은 3일 오전 10시부터 17일까지며, 신청 정원은 186명으로 선착순 접수를 통해 신청받는다. 공식 포스터 내 QR코드를 통해 누구나 신청할 수 있으며 콘서트 당일 현장 접수는 불가하다.
에어부산 관계자는 “하늘책방이 입소문을 타며 에어부산만의 차별화된 서비스로 자리 잡아 이번 오프라인 북 콘서트도 기획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지역 대표 기업으로서 수도권 대비 부족한 부산 내 문화 체험 기회를 제공해 격차를 해소하고 이를 통해 지역사회의 문화·예술 발전에 적극 앞장서 나가겠다”고 전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