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성비·가심비 통했다” 롯데리아, 더블버거 3종 출시 15일 만에 120만개 판매

입력 2023-04-24 16:32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사진제공=롯데GRS)
(사진제공=롯데GRS)

롯데GRS가 운영하는 버거 프랜차이즈 브랜드 롯데리아가 가성비·가심비 바탕으로 든든한 한 끼를 제공하고자 지난 30일 선보인 더블버거 3종이 출시 15일 만에 판매량 120만개를 돌파했다고 24일 밝혔다.

더블버거 3종은 롯데리아의 인기 실속 메뉴 데리버거와 치킨버거에 각각 패티를 한 장 더 추가해 기존 메뉴 대비 버거 완제품의 중량을 각각 약 27%, 약 45% 늘렸으며, 가격도 4000~5000원 중반으로 설정했다.

또한, 클래식치즈버거 역시 버거의 주 원재료인 치즈와 패티를 각각 추가해 맛·식감·포만감을 더했다.

가성비와 든든함을 갖춘 더블버거는 고객들의 긍정적인 반응을 얻어 판매 일주일 만에 약 50만개 이상 판매되었으며, 출시 15일 만에 판매량 120만개 달성하는 등 호실적을 보였다.

이에 더해, 롯데리아는 고물가 시대에 고객들의 부담을 줄이고자 최저 4000원대의 저렴한 가격에 세트 메뉴를 구입할 수 있는 ‘든든점심’ 프로모션과 자사앱 롯데잇츠를 통해 리워드 혜택, 등급별 할인 쿠폰 제공 등 다양한 서비스를 운영 하고 있다.

롯데GRS 관계자는 “가성비·가심비 중심으로 다양한 제품 라인업 확대로 고객 만족을 위해 지속 노력할 계획”이라며, “다음 선보일 신제품은 최근 인기 트렌드를 반영한 이색적인 메뉴를 선보일 계획이니 많은 기대 바란다”고 전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86,000
    • +0.63%
    • 이더리움
    • 3,424,000
    • +1%
    • 비트코인 캐시
    • 458,200
    • +2.39%
    • 리플
    • 810
    • +4.79%
    • 솔라나
    • 197,700
    • +0.82%
    • 에이다
    • 476
    • +1.28%
    • 이오스
    • 700
    • +2.19%
    • 트론
    • 203
    • +0%
    • 스텔라루멘
    • 132
    • +3.13%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200
    • +2.64%
    • 체인링크
    • 15,180
    • -0.91%
    • 샌드박스
    • 385
    • +7.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