네이버제트, 제페토에서 ‘아미 파리스’ 월드·아이템 독점 출시

입력 2023-04-16 15:09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제페토 내 아미 파리스 이미지.  (사진제공=네이버제트)
▲제페토 내 아미 파리스 이미지. (사진제공=네이버제트)

네이버제트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아미 파리스(Ami Paris)’와 파트너십을 맺고 제페토에서 다양한 패션 아이템을 독점 출시했다고 16일 밝혔다.

이용자들은 제페토에서 아미 파리스의 버추얼 아이템을 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 우선 제페토는 아미 파리스의 2023 S/S 신상품 15종을 구현해 아이템으로 정식 공개한다. 또 파리의 상징적인 지역 몽마르트에서 영감을 받아 몽마르트르 사크레 쾨르 성당, 카페, 베이커리 등을 구현한 아미 파리스 월드도 함께 오픈한다. 이에 따라 아미 파리스의 아이덴티티가 담긴 월드에 방문하고 직접 아이템을 착용하는 등의 디지털 경험을 전 세계 이용자와 활발히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제페토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의 대표적인 협업 파트너로 뜨거운 러브콜을 받고 있다. 패션 브랜드 상품의 디테일한 부분까지 가상 공간에 그대로 구현할 수 있어 브랜드 가치를 훼손하지 않고 높은 광고 효과를 누릴 수 있기 때문이다. 제페토가 4억 명 이상의 글로벌 유저를 확보하고 있으며, 패션에 높은 관심을 표하는 MZ 세대가 주된 이용자라는 점도 강점이다.

강희석 네이버제트 사업총괄 리드는 “제페토는 다양한 글로벌 패션 브랜드와 협업을 통해, 이용자들이 가상공간에서 차별화된 즐거움을 느낄 수 있도록 노력 중”이라며 “앞으로도 패션, 음악 등에 열정적인 글로벌 MZ들의 다채로운 놀이 문화가 제페토에서 구현될 수 있도록 더욱 많은 협업을 이어갈 것”이라고 말했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70,000
    • +0.72%
    • 이더리움
    • 3,432,000
    • +1.18%
    • 비트코인 캐시
    • 457,500
    • +2.23%
    • 리플
    • 806
    • +4.13%
    • 솔라나
    • 197,400
    • +1.33%
    • 에이다
    • 477
    • +1.49%
    • 이오스
    • 701
    • +2.64%
    • 트론
    • 204
    • +0.49%
    • 스텔라루멘
    • 130
    • +1.56%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100
    • +2.64%
    • 체인링크
    • 15,170
    • -0.72%
    • 샌드박스
    • 385
    • +7.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