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킷주행ㆍ짐카나ㆍ드라이빙 레슨 등 체험
왕복 항공권 및 숙박권 등 다양한 혜택 제공
렉서스코리아가 렉서스 인터내셔널에서 주최하는 고객 초청 행사인 ‘익스피리언스 어메이징 앳 후지 스피드웨이’의 한국 참가자를 모집한다.
13일 렉서스코리아에 따르면 이번 행사는 렉서스 오너를 대상으로, 차별화된 드라이빙 경험을 제공하기 위해 준비했다. 오는 내달 29일부터 4월 1일까지 3박 4일간 일본 현지에서 진행한다. 한국에서는 5명의 고객이 참가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서는 국제자동차연맹(FIA) 공인 1급 서킷인 후지 스피드웨이에서 진행되며, 3대 내구 레이스 중 하나인 데이토나(DAYTONA) 24시간 레이스 종합우승 5회의 최다 기록을 보유한 전 레이싱 드라이버인 스콧 프루에트(Scott Pruett)로부터 드라이빙 레슨을 받을 수 있다.
또한, 렉서스 LC, IS, RC 등 렉서스 차량을 직접 운전하는 서킷 주행, 파일런 짐카나 등의 다양한 주행 프로그램을 비롯, 지난 2022년 10월 개관해 모터스포츠의 역사를 볼 수 있는 후지 모터스포츠 뮤지엄 방문과 도쿄 시티 투어 등 다양한 프로그램으로 구성돼 있다.
참가 신청은 렉서스 고객용 모바일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13일부터 19일까지 진행한다. 결과는 3월 2일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발표 및 개별 안내될 예정이다.
선정된 5명에게는 비즈니스석 왕복 항공권과 후지 스피드웨이 호텔(2박) 및 도쿄 지역 내 호텔(1박) 숙박권, 후지 스피드웨이 서킷 레슨 및 다채로운 부대 프로그램 등의 혜택을 제공한다.
강대환 렉서스코리아 상무는 “고객분들이 이번 행사를 통해 렉서스의 우수한 주행성능을 체험하고 드라이빙의 즐거움을 만끽하실 수 있길 바란다”며 “앞으로도 렉서스 고객분들의 차별화된 고객 경험을 위해 다양한 기회를 제공할 수 있도록 노력할 것”이라고 설명했다.
신청 대상자 및 혜택 등 이번 행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렉서스코리아 홈페이지(www.lexus.co.kr)와 렉서스 고객용 모바일 앱 ‘렉서스 라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