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루다가 국제미용성형학회(IMCAS World Congress 2023, IMCAS 2023)에 참가해 기술력을 선보였다고 9일 밝혔다.
‘IMCAS 2023’은 세계 최대 규모의 글로벌 미용성형학회다. 매년 전 세계 미용성형 의료진이 참석해 전문적인 지식을 공유하고 최신 학술 및 기술을 공유하고 있다. 평균 320여 개의 글로벌 성형 및 피부 분야 전문가들이 모여 최신 기술과 지견을 나눈다. 올해는 지난달 26일(현지시간)부터 나흘간 프랑스 파리에서 열렸다.
이루다는 이번 학술대회에서 전시 부스와 토크 세미나에 참여했으며 ‘시크릿 듀오(secret DUO)’와 ‘벨로체(VELOCE)’ 등을 선보였다. 오픈 스테이지 라이브 토크 세미나(OPEN STAGE LIVE TALK SEMINAR)에서는 튀르키예의 디렉 바사란 박사와 폴란드 가브리엘 루신스키 박사가 직접 제품의 적응증과 프로토콜을 설명했다.
이루다는 현재 미국, 튀르키예, 사우디 등 전 세계 80여 개국에 제품을 수출 판매하고 있다. 올해는 새로운 마케팅과 영업 등을 통해 글로벌 시장을 확대하겠다는 각오다. 지난해 9월 대규모 론칭 쇼케이스와 함께 선보인 ‘리팟(reepot)’이 미국 식품의약국(FDA) 승인 완료를 받았고 연내 유럽 CE 인증도 예상하고 있어 사상 최대의 수출 실적을 기대하고 있다.
이루다 관계자는 “‘IMCAS 2023’ 참가는 이루다의 기술력을 세계에 알릴 좋은 기회였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의료기기 개발과 해외 전시회 참석을 통해 신규 바이어를 발굴하고 해외 시장 확대를 이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