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흥의 신규 CI. (사진제공=서흥)
서흥이 창립 50주년을 맞아 새로운 기업 이미지(CI)를 30일 공개했다.
신규 CI는 월계수 잎이 3단으로 뻗은 모습으로, 각 단의 월계수 잎에 의미를 담았다. 첫 단은 서흥과 함께하는 고객을, 가운데 단은 고객 요구에 맞는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서흥의 의지를 의미한다. 마지막 단에는 독보적인 기술력으로 최고 품질의 제품만 생산하겠다는 비전을 담았다.
서흥은 1973년 창립해 의약품과 건강기능식품, 하드캡슐을 제조해 오고 있다. 특히, 기존 해외 수입에만 의존하던 하드캡슐의 국산화에 성공한 기업으로, 현재 국내 대부분 제약회사, 건강기능식품 제조 기업에 제품을 공급 중이다.
서흥은 주문자 상표 부착 생산(OEM) 분야에서 성장을 거듭하며 2021년 매출 6000억 원을 달성했고, 오송 공장, 오송 2공장, 오창 공장, 증평 공장까지 생산 기반을 확대했다. 이 외에도 미국과 베트남 1, 2공장 등 해외에서도 활발히 제품을 생산 중이다.
서흥 관계자는 “창립 50주년을 맞아 서흥의 의지와 비전을 표현하고자 신규 CI를 제작하게 됐다”면서 “철저한 품질관리와 연구력, 그리고 고객 신뢰를 바탕으로 성장해 온 서흥은 앞으로도 국내 보건복지 산업에 중요한 역할을 할 수 있도록 변화와 성장을 거듭해 나갈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