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마트앱어워드 2022’ 전문 교육 분야 대상 수상 (사진제공=엘리스)
디지털 교육 실습 플랫폼 엘리스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전문 교육 분야 대상을 수상했다고 21일 밝혔다.
스마트앱어워드는 한국인터넷전문가협회 주최하고 3800명으로 구성된 전문 평가위원단이 참여한다.
엘리스는 비주얼 디자인ㆍUI 디자인ㆍ기술ㆍ콘텐츠ㆍ서비스ㆍ마케팅 등 전체 6개 부문에서 고른 점수를 획득했다. 특히 UI 독창성ㆍ차별성ㆍ기술 완성도와 안정성‧서비스의 독창성과 차별성에서 높은 평가를 받았다.
엘리스 애플리케이션은 ‘언제 어디서나 지속 가능한 교육 기회를 제공한다’는 모토로 개발됐다. 실시간 화상 통화, 1:N(다수) 커뮤니케이션, 1:1 실시간 채팅, 실시간 실습 환경 등의 기능으로 교육자와 학습자가 상호 소통할 수 있도록 돕는다.
엘리스 관계자에 따르면 ‘스마트앱어워드 2022’에서 엘리스는 △모바일로 학습하고 싶은 사용자의 니즈를 잘 파악했다 △앱 안에 직접 코드를 적어 실행할 수 있어 실습에 편하다 △콘텐츠가 다양하고 실습 위주라 현업에 도움이 된다는 전문가 평가를 받았다.
김재원 엘리스 대표는 “이번 수상으로 기술력‧독창성이 인정받아 기쁘다“며 “향후 모바일 앱을 고도화해 더욱 사용자 친화적인 솔루션으로 발전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