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고령층 고객 대상 '콜봇 서비스(똑똑)' 지원

입력 2022-09-06 14:24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
KB국민은행은 고령층의 상담센터 편의성 강화를 위해 이달부터 콜봇 서비스(똑똑)를 70대 이상 고령층 고객으로 확대 시행했다고 6일 밝혔다.

이번 콜봇 서비스 확대 시행으로 70대 이상의 고령층 고객도 콜봇을 이용할 수 있다. 운영시간도 24시간으로 확대했다.

특히 긴급히 처리해야 하는 통장·인감 분실신고는 서류를 작성하지 않고 음성으로 신속하게 처리할 수 있다. 또 콜봇과 통화가 끝나고 2시간 이내에 다시 상담센터에 전화할 경우, 문의했던 업무의 담당 상담원에게 바로 연결돼 자세한 상담을 받을 수 있다.

올해 1월부터 시행된 콜봇 서비스는 전화를 통해 채팅이 아닌 음성으로 대기없이 신속한 상담을 제공하는 서비스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350,000
    • -0.13%
    • 이더리움
    • 3,435,000
    • +0.64%
    • 비트코인 캐시
    • 457,700
    • +1.89%
    • 리플
    • 798
    • +1.66%
    • 솔라나
    • 198,100
    • +0.56%
    • 에이다
    • 478
    • +1.27%
    • 이오스
    • 702
    • +1.3%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0
    • +0.78%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00
    • +0.92%
    • 체인링크
    • 15,220
    • -0.59%
    • 샌드박스
    • 384
    • +5.79%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