유안타증권은 오는 9월 30일까지 유안타증권 절세 상품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유안타 LONG-RUN 절세 통합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4일 밝혔다.
‘유안타 LONG-RUN 절세 상품’은 절세 자산 가입 고객의 성공적인 장기투자를 응원하는 유안타증권만의 절세 통합 BI(Brand Identity)다. 중개형 개인종합자산관리계좌(ISA), 개인형 퇴직연금(IRP), 그리고 연금저축과 유안타 체크카드로 구성된다.
이벤트 기간 동안 유안타증권에서 유안타 LONG-RUN 절세 상품을 최초로 가입·발급하고 납입·이용 조건을 충족한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3만 원의 현금 쿠폰을 지급한다. 중개형 ISA 계좌 개설 후 10만 원 이상 입금 시 5000 원, 개인형 IRP 가입 후 10만 원 이상 납입 시 1만 원, 연금저축 개설 후 100만 원 이상 순입금 또는 자동이체 30만 원 이상(자동이체 조건 월 10만 원 이상, 1년 이상 설정) 납입 시 1만 원, 그리고 유안타 체크카드 발급 후 10만 원 이상 이용 시 5000 원의 현금 쿠폰을 제공한다.
절세 상품별 가입 및 거래금액 조건 달성에 따라 최대 5만 원의 현금 쿠폰을 지급하는 레벨업(Level Up) 이벤트도 실시한다. 레벨1부터 레벨4까지 달성한 개수에 따라 각각 5000 원, 1만 원, 1만5000원, 2만 원의 현금 쿠폰을 제공하며, 각 절세 상품 별 레벨업 세부 조건은 이벤트 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또 타사에 보유하고 있는 연금저축을 유안타증권으로 2000만 원 이상 이전한 고객 중 6명을 추첨해 200만 원 상당의 삼성 TV(1명), 100만 원 상당의 5성급 호텔 숙박권(2명), 50만 원 상당의 여행상품권(3명)을 증정한다. 특히 보험사의 연금보험을 이전할 경우에는 금액을 2배로 인정받을 수 있다.
유안타증권은 세제혜택을 어렵게 느끼는 고객의 이해를 돕기 위해 상품별 절세 혜택 요약 비교와 개인별 연말정산 예상 세액 공제금액, 비과세 한도 등을 체크할 수 있는 ‘세제혜택 통합 안내 및 진단‘ 콘텐츠를 홈페이지에 제공하고 있다. 이달부터는 고객 맞춤형 콘텐츠로 업그레이드해 고객이 놓치고 있는 절세 혜택은 없는지 체크하고 가입이 필요한 상품은 무엇인지 등 맞춤형 절세 팁을 알려주고 있다.
전진호 디지털솔루션본부장은 “점점 낮아지는 기대수익률 때문에 절세는 자산가들은 물론 초보 투자자들에게도 중요한 재테크 수단의 하나로 자리잡아가고 있다“며 “유안타 LONG-RUN 절세 상품을 통해 수익률 제고 기대는 물론 이벤트 혜택까지 누리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