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스와니코코)
스와니코코는 식물 성분으로 피지를 제거하는 제품 ‘포어클리어런스’가 1차에 이어 준비한 2차 물량까지 예약 판매로 모두 마감됐다고 14일 밝혔다.
스와니코코에 따르면 이번 ‘포어클리어런스’는 출시 이후 10년에 걸쳐 누적된 꾸준한 인지도와 제품력에 힘입어 완판 행진을 이어갔다. 특히 출시한 지 몇 년이 지난 제품이 다시 화제를 일으키는 사례는 흔치 않다.
2차 입고 예정인 전 물량이 예약 판매를 통해 소진되어 현재는 예약조차 불가능한 상황이다. 오는 17일 이후 예약 판매의 배송을 앞두고 있는 지금도 구매를 원하는 고객들의 재입고 알림 신청은 매일 약 400~500건이 추가됐다.
포어클리어런스는 ‘피지 제거액’이라는 별칭을 가진 상품으로, '피지 순삭,블랙헤드 삭제,개기름 관리법' 등 다양한 소구점에 따라 고객들 사이에서 큰 사랑을 받고 있다. 또 블랙헤드 관리 비법 등 자신만의 노하우를 담은 유튜브 게시물이 100만 뷰를 돌파하는 등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한종희 스와니코코 부사장은 “창사 12주년을 맞이해 다양한 프로모션을 펼치고 있는 가운데 이번 포어클리어런스를 향한 관심과 사랑을 발판 삼아 더 큰 브랜드로 도약하고 싶다”고 말했다.
한편 이 회사는 창사 12주년을 맞이해 다음달 3일까지 4번에 걸쳐 여러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