삼성화재, 신규 광고 ‘건강을 챙길 타이밍’ 선보여

입력 2022-03-14 10:4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삼성화재)
(삼성화재)
삼성화재는 ‘건강을 챙길 타이밍’을 테마로 한 신규 광고를 공개했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광고는 일반인 모델을 활용해 시청자가 광고 속 이야기에 공감하도록 하고, 귀에 익숙한 ‘삼성화재 천만다행’ 광고 음악을 활용했다.

광고는 총 2편으로 제작됐다. ‘3040 건강’ 편에서는 사회·경제활동을 가장 활발하게 하며 스스로 아직은 건강하다고 생각하는 3040세대의 모습을 보여준다. 다음 달에 공개 예정인 ‘청소년 건강’ 편은 부모의 품을 벗어나 성장해나가는 청소년의 모습을 담았다.

신규 광고는 케이블 TV 채널과 유튜브 등 온라인 채널과 신문 지면, 지하철 스크린도어 등을 통해 게재된다.

아울러 삼성화재는 이번 광고 캠페인의 주요 키워드인 ‘타이밍’을 소재로 유튜브 및 SNS를 통해 콘텐츠와 고객 이벤트를 선보일 계획이다.

정명숙 삼성화재 브랜드전략파트장은 “인생의 활기차고 긍정적인 타이밍에 만나는 좋은 보험이라는 이미지를 강화하고자 했다”라며 “앞으로도 당신에게 좋은 보험이라는 브랜드 슬로건에 맞는 다양한 활동을 진행하겠다”고 밝혔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잠자던 내 카드 포인트, ‘어카운트인포’로 쉽게 조회하고 현금화까지 [경제한줌]
  • 긁어 부스럼 만든 발언?…‘티아라 왕따설’ 다시 뜨거워진 이유 [해시태그]
  • 단독 "한 번 뗄 때마다 수 백만원 수령 가능" 가짜 용종 보험사기 기승
  • 8만 달러 터치한 비트코인, 연내 '10만 달러'도 넘보나 [Bit코인]
  • 말라가는 국내 증시…개인ㆍ외인 자금 이탈에 속수무책
  • 환자복도 없던 우즈베크에 ‘한국식 병원’ 우뚝…“사람 살리는 병원” [르포]
  • 트럼프 시대 기대감 걷어내니...高환율·관세에 기업들 ‘벌벌’
  • 소문 무성하던 장현식, 4년 52억 원에 LG로…최원태는 '낙동강 오리알' 신세?
  • 오늘의 상승종목

  • 11.11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113,685,000
    • +3.74%
    • 이더리움
    • 4,404,000
    • -0.43%
    • 비트코인 캐시
    • 603,000
    • +1.43%
    • 리플
    • 810
    • -0.61%
    • 솔라나
    • 291,500
    • +2.35%
    • 에이다
    • 810
    • -0.74%
    • 이오스
    • 782
    • +6.83%
    • 트론
    • 231
    • +0.87%
    • 스텔라루멘
    • 153
    • +2.68%
    • 비트코인에스브이
    • 83,450
    • +2.33%
    • 체인링크
    • 19,430
    • -3.53%
    • 샌드박스
    • 404
    • +2.54%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