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면세점은 VIP 회원들을 위해 신세계백화점과 멤버십 제휴를 맺고 백화점 VIP 대상 혜택을 교차로 받을 수 있는 보강된 멤버십 프로그램을 내놓았다고 15일 밝혔다.
새로운 멤버십 프로그램을 통해 신세계면세점의 VIP 및 블랙(BLACK) 등급 회원은 신세계백화점 VIP 클럽 혜택도 함께 받게 된다.
면세점 VIP 회원은 신세계백화점 블랙 회원의 혜택인 △한도 200만 원의 백화점 세일리지 7% △백화점 테이크아웃 카페 멤버스바 또는 멤버스바 더블랙 1일 1회 이용권 △무료주차 3시간권 등을 제공받는다.
면세점 블랙 회원에게는 백화점 레드(RED) 회원 혜택에 해당하는 △한도 100만 원의 백화점 세일리지 7% △멤버스바 월 10회 이용권 △무료주차 3시간 권이 제공된다. 본 혜택은 2023년 1월 말까지 유효하며 신세계백화점 전 지점에 있는 포인트센터에 방문해 신청할 수 있다.
면세점 멤버십은 VIP는 6000점, 블랙은 4000점 포인트 쌓였을 때 제공된다. 포인트는 구매금액(1달러=1포인트, 오프라인은 1달러 =2점)으로 산정된다.
신세계백화점 VIP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의 VIP 멤버십 혜택이 주어진다.
신세계백화점 트리니티 및 다이아몬드 회원에게는 신세계면세점 VIP 등급이 적용된다. 백화점 플래티넘, 골드, 블랙 회원은 면세점 블랙 등급을 부여받는다.
신세계면세점 멤버십 회원들을 위한 프로그램도 강화됐다.
면세점 VIP 회원은 우선 신세계면세점 온ㆍ오프라인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최대 20% 할인을 받는다. 또 100달러 이상 구매 시 오프라인 전점에서 사용 가능한 썸머니도 분기별 1회 5만 원씩 최대 20만 원까지 받는다.
신세계면세점 관계자는 “이번 멤버십 제휴를 통해 면세점 고객이 백화점 VIP 혜택까지 함께 누릴 수 있고 백화점 VIP 고객은 면세점 VIP 혜택을 체험할 수 있게 돼, 더 많은 고객에게 양질의 쇼핑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한다”며 “신세계면세점은 앞으로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해 노력할 계획”이라고 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