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생 저비용항공사(LCC) 에어프레미아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포~제주 노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2인 탑승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사진제공=에어프레미아)
신생 저비용항공사(LCC) 에어프레미아는 12일까지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김포~제주 노선 항공권을 예매하는 2인 탑승객을 대상으로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3일 밝혔다.
12일까지 에어프레미아 홈페이지에서 회원가입 후 프로모션 코드(EY35PE42)를 입력하면 할인가로 항공권을 예매할 수 있다.
이코노미35 클래스는 35%, 프레미아42 클래스는 42% 할인가로 예매할 수 있다.
2인 이상 동일 여정으로 예매 시 혜택을 적용받을 수 있다.
탑승 기간은 30일까지 예약할 수 있다. 주말(금~일) 및 추석 연휴 기간(9월 20일~22일) 운항편은 제외된다.
단짝 할인 프로모션은 라이트 운임 예매 시에는 적용이 제외된다. 타 프로모션과 중복으로 사용할 수 없다.
프로모션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에어프레미아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편, 에어프레미아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다양한 김포~제주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신규 회원 가입 고객을 대상으로 1만5000원 상당의 국내선과 국제선 할인 쿠폰을 제공한다.
이달 말까지 홈페이지 회원 가입 후 삼성카드로 항공권을 예매하는 고객을 대상으로 최대 20% 즉시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아울러 탑승객은 제주패스렌트카를 통해 최대 10% 저렴하게 렌트카를 이용할 수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