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에너지솔루션은 3일 공식 홈페이지를 새로 단장했다고 밝혔다.
회사 관계자는 "다양한 이해 관계자들을 위해 콘텐츠를 다양화하고 글로벌 홈페이지의 역할을 강화하는 데 중점을 뒀다"고 취지를 밝혔다.
우선 고객 편의성 향상을 위해 홈페이지 메뉴를 △사업(Business) △ESG(환경ㆍ사회ㆍ지배구조) △회사(Company) △투자자(Investor) △직업(Career) 등으로 개편했다.
메인 화면에도 기후변화대응, 공급망 관리, 자원 선순환 체계 등 ESG 경영에 관한 주요 전략과 상세한 활동 내용을 담았다.
기업 정보를 비롯해 채용과 재무정보도 한층 강화했고, 사용자들의 클릭 동선을 고려한 콘텐츠 배치와 직관적인 인터페이스를 구축해 원하는 정보와 메뉴들을 한눈에 볼 수 있도록 디자인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또한, 홈페이지 고객 문의 항목을 제품, 미디어, 파트너십, IR 등으로 구분해 고객과의 소통 정확도를 높였다.
문의하기 메뉴를 내비게이션 영역에 배치해 어디에서나 빠르게 접근할 수 있도록 했다.
LG에너지솔루션은 이달 중에 글로벌 브랜드 인지도 강화를 위해 기존 한국어, 영어 외에도 중국어, 폴란드어, 독일어 등 5개 언어를 운영할 계획이다.
LG에너지솔루션 관계자는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통해 고객 편의성을 향상하고 다양한 언어 제공을 통한 접근성을 확대해 글로벌 배터리 선도 기업으로서의 이미지 제고에 앞장설 예정”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