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 하이엠솔루텍, 시스템 에어컨 전문인력 40% 늘렸다

입력 2021-07-15 09:4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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여름 성수기 집중된 서비스 요청 대응 위해 충원

▲하이엠솔루텍이 LG전자 시스템에어컨을 사용 중인 고객에게 빠른 대응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인력을 전년대비 40% 확대했다. 사진은 시스템 에어컨을 점검 중인 하이엠솔루텍 전문 인력. (사진제공=하이엠솔루텍)
▲하이엠솔루텍이 LG전자 시스템에어컨을 사용 중인 고객에게 빠른 대응과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전문 인력을 전년대비 40% 확대했다. 사진은 시스템 에어컨을 점검 중인 하이엠솔루텍 전문 인력. (사진제공=하이엠솔루텍)

LG전자 유지보수 및 서비스 자회사인 하이엠솔루텍이 시스템 에어컨 서비스 확충을 위해 전문 인력을 작년 대비 40% 확대했다고 15일 밝혔다.

여름 성수기에 집중되는 시스템에어컨 서비스 요청에 잘 대응하기 위해서다.

하이엠솔루텍 관계자는 “특히 여름철 성수기에 집중적으로 발생하는 고객의 요청에 빠르게 대응하기 위해 전문 인력 투자를 확대했다"라며 "‘사후관리 서비스에 강한 LG 시스템 에어컨’이라는 명성을 이어 나가겠다”라고 말했다.

하이엠솔루텍은 LG전자 시스템 에어컨 제품을 사용 중인 학교, 병원, 숙박, 상업시설 등에 세척 및 유지 보수 서비스를 폭넓게 제공한다.

국내 최초 사물인터넷(IoT) 기반의 종합공조 관리 시스템인 ‘비콘 클라우드(BECON cloud)’ 솔루션을 활용해 기기 수명을 연장하고 비용 절감 효과까지 볼 수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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