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적 복리후생 전문기업 이제너두와 헤어샵 고객관리 솔루션을 운영하는 뷰티워크는 이제너두 고객사 임직원이 검증된 미용사를 실시간으로 선택하여 복지 포인트로 예약과 결제할 수 있는 서비스를 제공하는 업무 협약을 체결했다고 8일 밝혔다.
‘제너두 헤어 서비스’는 이제너두 복지 플랫폼을 통하여 서비스 되며 미용실 예약부터 미용사 지정, 복지포인트 결제 서비스를 실시간으로 제공한다.
이제너두 고객사 임직원은 PC 또는 모바일로 복지몰에 접속하여 20% 할인된 금액으로 제너두헤어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게된다. 이 서비스는 가격할인과 고객이 원하는 검증된 헤어 디자이너를 직접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이제너두 송동진 대표이사는 “헤어샵 예약 솔루션 전문기업인 뷰티워크와의 제휴를 통해 생활밀착형 서비스를 강화할 수 있는 계기를 마련하고, 오프라인 사용처 다양화로 고객사 임직원의 복지 만족도를 한층 더 높일 수 있을 것”이라며, “코로나시대로 어려움을 겪고 있는 미용업계 소상공인들과의 상생을 도모할 수 있는 기회가 되기를 기대한다.”고 덧붙였다.
다음 달에 창립 21주년을 맞이하는 이제너두는 국내 최초로 선택적 복지플랫폼을 개발한 복리후생 서비스 위탁운영 및 관리기업이다.
현대차그룹, DB그룹, LH 한국토지주택공사, 국민연금공단 등 1300여개 고객사의 약 160만 명의 임직원에게 △선택적 복지제도 △건강검진 및 헬스케어 △여행·레저 △문화생활 △디지털가전을 중심으로하는 온라인 쇼핑몰등 복지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