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타이어앤테크놀로지가 아우디코리아의 대규모 고객 드라이빙 체험 프로그램 '아우디 스포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에 초고성능 타이어와 레이싱 타이어를 공급한다고 24일 밝혔다.
이번 협업은 지속적인 신차용 타이어 공급으로 강화해 온 한국타이어와 아우디의 파트너십을 한층 견고히 하기 위해 기획됐다.
한국타이어는 프리미엄 세단 A3, A4부터 프리미엄 SUV 라인업 Q3, Q5, Q7, SQ7, Q8, SQ8뿐 아니라 RS Q8, RS7 스포트백, RS6 아반트, RS4 아반트, RS5 쿠페, TT RS 등 RS 제품군까지 다양한 차종에 신차용 타이어를 공급하고 있다.
'아우디 스포츠 드라이빙 익스피리언스'는 아우디코리아가 고객과 소비자 1000여 명을 초청해 레이싱 트랙에서 아우디 고성능 차량의 강력한 성능을 체험하는 기회를 제공하는 행사다. 28일부터 내달 6일까지 강원도 인제군 '인제스피디움'에서 진행된다.
순수 전기 그란 투리스모 e-트론 GT와 고성능 모델 RS e-트론 GT를 비롯해 아우디를 대표하는 다양한 고성능 제품군의 강력한 성능을 체험할 기회가 제공된다.
한국타이어는 뛰어난 구동 성능을 제공하는 레이싱 타이어와 초고성능 타이어를 지원해 고성능 차량의 성능을 돋보이게 할 예정이다. 마른 노면용 레이싱 슬릭 타이어 ‘벤투스 F200’을 비롯해 초고성능 타이어 ‘벤투스 S1 에보3’와 ‘벤투스 S1 에보3 SUV’가 행사 차량에 장착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