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웨이가 넓은 공간의 실내 공기까지 케어해주는 ‘노블 공기청정기’ 대형 모델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는 강력한 청정 성능과 필터 시스템으로 청정면적을 키워 넓은 공간에서도 쾌적함을 전달한다. 이번 대형 모델 출시로 코웨이 노블 공기청정기 시리즈는 △50m2(15평형) △67m2(20평형) △100m2(30평형) 등 총 3가지 평형대의 라인업을 완성했다. 방, 거실, 공용시설 등 실내 공간 크기에 맞춰 효율적인 관리가 가능해졌다.
특히 4D 입체청정 방식으로 에어클린항균필터 시스템을 위아래로 2세트 결합해 압도적인 청정 성능을 발휘한다. 4면을 모두 활용해 각 면에 단계별 필터(4D프리필터, 더블에어매칭필터/멀티큐브탈취필터, 에어클린항균필터)가 상하로 장착됐다.
0.01μm(마이크로미터) 크기의 극초미세먼지를 99.999% 제거한다. 필터 내에 세균ㆍ곰팡이 증식 억제 기능이 적용되어 있어 공기 중 부유세균을 감소시킨다. UVC LED로 제품 내부까지 살균해줘 더욱 위생적으로 사용 가능하다.
또 생활 환경에 맞춰 공기 관리를 극대화 할 수 있도록 더블에어매칭필터가 위아래로 2세트 총 4개 탑재됐다. 알러겐필터, 펫필터, 미세먼지집중필터, 매연필터, 이중탈취필터, 새집필터 등 6종의 필터 중 필요에 따라 최대 4종까지 선택할 수 있다. 알러겐필터는 집먼지진드기나 반려동물 등에서 발생하는 알레르기 유발물질을 효과적으로 감소시키고, 펫필터는 반려동물 배변에서 발생하는 냄새물질(황화수소)을 약 99%까지 제거한다.
신제품 노블 공기청정기는 인테리어 무드등을 적용해 조형미를 강조하고 공간의 품격을 강화시켰다. 에어팝업부 안쪽에서 은은한 조명이 켜져 편안한 분위기를 연출하고 프리미엄 인테리어 효과를 더할 수 있다. 실내 밝기를 감지해 조도가 자동으로 조절되며, 휴대폰 어플리케이션을 통해 밝기와 색온도를 3단계로 설정 가능하다.
노블 공기청정기(100m2)는 제품 전면에 터치형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사용 편의성을 높였다. 제품 작동 상태와 공기질 상황뿐 아니라 온도, 습도, 가스 오염도 등 실내 환경 전반에 대한 정보를 확인할 수 있다. 또한 리모컨이 제공되어 멀리서도 간편하게 동작 및 기능 설정 등을 조절할 수 있다.
코웨이는 노블 공기청정기 대형 모델 출시를 기념해 6월까지 렌털료 할인 및 6개월 면제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적용 렌탈료는 △방문관리 서비스 선택시 월 5만1900원 △자가관리 서비스 선택 시 월 4만8900원(6년 약정, 등록비 10만 원 기준)이며, 6개월 동안 렌털료 면제 혜택을 제공한다. 일시불 구매 가격은 168만9000원이다.
회사 관계자는 “작은 방부터 대형 평수의 넓은 공간까지 상황과 용도에 따라 최적의 맞춤 청정 솔루션을 제공할 수 있도록 노블 공기청정기 라인업을 강화했다”며 “압도적인 청정 성능은 물론 기품 있는 정사각 타워형 디자인으로 공기청정기의 새로운 기준으로 자리잡을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