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세계TV쇼핑이 23일 모바일 생방송 ‘신세계TV쇼핑 데이! 랜선여행’ 특집을 선보인다고 22일 밝혔다.
총 7시간 동안 릴레이로 진행되는 이번 방송은 코로나19로 국내외 여행이 자유롭지 못한 집콕족을 위한 힐링 여행의 콘셉트로 기획했다.
오전 10시의 ‘유럽’을 주제로 진행되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머신 방송, 오후 7시 ‘여름 나라’ 콘셉트의 캐리어 에어컨, 밤 9시 ‘스타필드 하남’의 까사미아와 일렉트로마트 매장에서 펼쳐지는 ‘夜(야)라운딩’ 등 ‘랜선으로 떠나는 여행’을 콘셉트로 선보이는 최저가 방송을 통해 시청자들에게 즐거움을 선사할 예정이다.
방송은 네이버 쇼핑라이브, 신세계TV쇼핑 앱에서 동시에 스트리밍을 진행할 예정이다.
‘신세계TV쇼핑 데이! 랜선여행’ 특집 방송은 총 2부로 구성했다.
먼저, 오전 10시부터 2시간 동안 진행되는 1부 방송에서는 네스프레소 버츄오 커피머신과 조선호텔의 프리미엄 김치를 선보인다.
‘네스프레소 버츄오 플러스’는 매트 블랙과 화이트의 2가지 색상을 각 300개 한정으로 판매한다. 가격은 화이트 색상 기준 17만 9000원이다. 회전 축출 방식으로 풍성한 크레마와 깊은 바디감을 즐길 수 있어 인기가 높다. 지난해 12월 28일 진행된 신세계TV쇼핑 모바일 방송에서 매진을 기록한 바 있다.
오후 5시부터 시작되는 2부 방송에서는 통영 양식장에서 갓 잡아 배송되는 국내산 참다랑어 참치회 방송과 최대 70% 할인가에 선보이는 버버리, 베르사체 등의 명품 특집, 판매가 109만 원에 100대 한정으로 판매를 진행하는 캐리어 2in1에어컨 방송 등이 진행된다.
이어 밤 9시부터 11시까지는 ‘스타필드 하남’의 ‘까사미아’와 ‘일렉트로마트’ 매장에서 ‘夜(야)라운딩’ 콘셉트의 현장 방송을 선보인다.
까사미아의 인기상품인 우스터 ‘1인 리클라이너’ 의자와 ‘3단 접이식 모달 토퍼’ 등 5개 상품을 최대 20% 할인된 가격에 판매하며, 라이브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즉시 할인 10%의 추가 혜택도 제공한다.
일렉트로마트 매장에서는 닌텐도 스위치 최고 인기상품인 모여봐요 동물의 숲 에디션 외 마리오 카트 라이브 홈서킷, 슈퍼마리오 3D 월드+퓨리 월드 등의 상품을 선보인다. ‘마리오 월드’라는 펀(fun) 콘셉트를 바탕으로 게임 시연을 함께 진행할 예정이다. 방송 중 구매 고객에게는 최대 2만 5000원의 할인 혜택도 제공한다.
김상민 신세계TV쇼핑 미디어커머스 팀장은 “이번 특집은 ‘랜선 여행’이라는 흥미로운 콘셉트로 김치, 명품, 가전, 최신 게임 등 다채로운 상품을 최저가에 선보여 다양한 세대가 함께 시청할 수 있는 것이 가장 큰 특징"이라고 설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