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제공=비상교육)
비상교육은 초ㆍ중등 영어 학원 브랜드 ‘잉글리시아이’(englisheye)가 신규 회원 전원에게 캐릭터 백팩을 증정하는 신학기 이벤트를 한다고 15일 밝혔다.
잉글리시아이는 미국ㆍ하와이ㆍ뉴질랜드 등 외국에서 직접 촬영한 1400여 개의 스토리 중심 영상 콘텐츠와 애니메이션을 기반으로, 태블릿PC와 교재를 활용해 보고 듣고 말하고 쓰는 모국어 습득 방식을 구현한 자기 주도 영어 학습 프로그램이다.
지난해 기존 프로그램에 인공지능(AI), 인터넷 기반 테스트(IBT), 퀴즈게임(Quest Space), 영상 포트폴리오(Visual Portfolio) 기능을 접목한 AI-QV 베이직을 선보인 데 이어 올해 초 읽기와 쓰기 학습을 강화한 AI-QV 프라임을 출시했다. 잉글리시아이는 전국에 1300여 개의 가맹학원을 두고 있다.
잉글리시아이는 3월 28일까지 전국의 가맹학원에 신규 등록하는 모든 회원에게 잉글리시아이 캐릭터가 새겨진 백팩을 증정한다.
비회원을 위한 신학기 블로그 이벤트도 진행한다. 3월 7일까지 잉글리시아이 공식 블로그에서 새로운 캐릭터 ‘대니’의 이름을 맞히는 이벤트에 참여하면 정답자 가운데 100명을 선정해 캐릭터 백팩(50명)과 커피 기프티콘(50명)을 선물한다.
당첨자는 3월 9일 블로그에서 발표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