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유플러스가 3일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5G 중저가 요금제 관련 “전체적 매출 상승으로 가입자당 평균매출(ARPU)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 실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중저가, 온라인 요금제 등 출시 전 시뮬레이션을 했고, 예상과 다르지 않게 진행 중”이라고 했다. 그는 “상반기 마케팅과 관련해서는 일부 과열 조짐이 있다는 의견이 있다는 것을 안다”며 “그렇게 안 되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LG유플러스가 3일 4분기 실적 컨퍼런스콜에서 5G 중저가 요금제 관련 “전체적 매출 상승으로 가입자당 평균매출(ARPU)에 큰 영향을 미치지 않고 실적에 도움이 될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중저가, 온라인 요금제 등 출시 전 시뮬레이션을 했고, 예상과 다르지 않게 진행 중”이라고 했다. 그는 “상반기 마케팅과 관련해서는 일부 과열 조짐이 있다는 의견이 있다는 것을 안다”며 “그렇게 안 되도록 잘 준비하겠다”고 덧붙였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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