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건설, 브랜드 웹 매거진 '비욘드 아파트먼트' 오픈

입력 2021-01-11 17:08
  • 가장작게

  • 작게

  • 기본

  • 크게

  • 가장크게

소비자들과의 소통 공간 확대 기대

GS건설은 자사의 아파트 브랜드 자이(Xi)가 브랜드 웹 매거진 ‘비욘드 아파트먼트(BEYOND APARTMENT)’를 운영한다고 11일 밝혔다.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아파트 의미 그 너머의 비전과 가치를 찾아, 가치 있는 삶을 담는 플랫폼으로서의 아파트를 조명한다는 뜻을 담았다.

삶에 대한 앞선 생각을 집중 조명하는 콘텐츠로 이뤄지며 웹 매거진과 부정기적인 오프라인 형태로 만들어질 예정이다. 웹 매거진 콘텐츠는 홈페이지에서 신청을 통해 뉴스레터로 받아볼 수 있다.

현재 자이 아파트에는 2002년 브랜드 론칭 이후 전국 266개 단지 24만여 가구가 거주하고 있다.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24만 가구의 입주민들의 라이프 스타일을 디테일하게 보여주며 자이 브랜드의 가치를 공유하게 된다.

비욘드 아파트먼트는 인터뷰, 에디션으로 구성된다. 인터뷰는 자이에 살고 있는 입주민의 라이프스타일과 자이를 만드는 사람들의 아파트에 대한 가치를 이야기한다.

최신의 트렌드나 흥미로운 콘텐츠만을 제공하는 것이 아니라 아파트에 살아가는 사람들, 아파트를 만들어가는 사람들의 이야기에 주목하여 그들의 라이프스타일을 보여줄 예정이다.

첫번째 인터뷰 대상은 송도자이 크리스탈오션에 적용될 아이돌봄 서비스 ‘째깍악어’ 김희정 대표, 자이 부대시설 통합 디자인을 맡은 ‘최중호 스튜디오’ 최중호 대표, 경희궁자이 김해연 입주민이다. 에디션은 집에 들인 자연의 위로가 필요한 이 시대를 위한 ‘테라스’, 건강한 일상을 되찾기 위한 ‘조명’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다.

GS건설 관계자는 "비욘드 아파트먼트 오픈으로 소비자들과의 소통의 공간이 더욱 확대될 것"이라며 "자이 브랜드가 추구하는 가치, 아파트의 비전 그리고 그 안에 살아가는 사람들의 이야기를 통해 아파트 너머의 삶의 가치를 담아내는 매거진으로 만들어 나갈 것"이라고 말했다.

▲비욘드 아파트먼트(BEYOND APARTMENT) 홈페이지 화면. (GS건설)
▲비욘드 아파트먼트(BEYOND APARTMENT) 홈페이지 화면. (GS건설)

  • 좋아요0
  • 화나요0
  • 슬퍼요0
  • 추가취재 원해요0

주요 뉴스

  • [알림] 이투데이, '2024 CSR 영상공모전'... 27일까지 접수
  • ‘어둠의 코시’ 프로야구 포스트시즌으로 향하는 매직넘버는? [해시태그]
  • '농협은행'·'거지가 되'…Z세대의 말하기 문화?①[Z탐사대]
  • Z세대의 말하기 문화, 사회적 유산일까 문제일까②[Z탐사대]
  • “AI·카메라 컨트롤 기능 기대감”…아이폰16 출시 첫날 ‘북적’ [르포]
  • “나들이 가기 딱 좋네”…서울시민이 꼽은 여가활동 장소 1위는?
  • '로또보다 더 로또' 강남 분상제 아파트 잡아라…청약 경쟁 '치열'
  • 오늘부터 독감 예방접종 시작…어린이·임신부·어르신 순차 진행
  • 오늘의 상승종목

  • 09.20 장종료

실시간 암호화폐 시세

  • 종목
  • 현재가(원)
  • 변동률
    • 비트코인
    • 84,406,000
    • +0.49%
    • 이더리움
    • 3,425,000
    • +1.3%
    • 비트코인 캐시
    • 455,600
    • +1.33%
    • 리플
    • 783
    • +0.64%
    • 솔라나
    • 197,600
    • +0.3%
    • 에이다
    • 476
    • +0.42%
    • 이오스
    • 701
    • +2.79%
    • 트론
    • 204
    • +0%
    • 스텔라루멘
    • 131
    • +1.55%
    • 비트코인에스브이
    • 66,000
    • +1.85%
    • 체인링크
    • 15,190
    • -1.49%
    • 샌드박스
    • 377
    • +4.72%
* 24시간 변동률 기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