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온라인 유통기업 1위 이베이코리아가 이탈리아 무역공사(ITA)와 손잡고, G마켓에 우수한 이탈리아 상품을 한국에 소개하는 공식 해외직구 전문관 ‘이탈리안 파빌리온’을 21일 오픈한다. 식품, 패션ㆍ뷰티ㆍ바디, 홈ㆍ리빙 등 ‘메이드 인 이탈리아’ 제품을 만나볼 수 있다.
이탈리아 무역공사는 이탈리아 대사관 무역진흥부로 글로벌 시장에 이탈리아 상품을 소개하는 교두보 역할을 하고 있다. 이베이코리아는 이번 협력을 통해 이탈리아의 유수한 상품을 선보이는 공식 전문관 ‘이탈리안 파빌리온’을 국내 온라인 쇼핑 사이트 최초로 운영하게 됐다.
오픈 기념으로 27일까지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총 4종의 할인쿠폰도 제공한다. 프리미엄 멤버십 ‘스마일클럽’에게는 ‘30% 할인쿠폰’을, 일반회원에게는 ‘27% 할인쿠폰’을 제공한다.
30만 원 이상의 고가상품 구매 시 최대 10만 원까지, 3000원이상 구매 시 최대 1만 원까지 각각 할인된다. 쿠폰은 기간 내 횟수 제한없이 다운로드 가능하다.
추천 상품으로, 116년의 전통을 자랑하는 ‘파스타 델 카피타노 치약’이 있다. 1821년부터 대대로 약국을 운영해온 클레멘테 시카렐리 박사가 만든 제품으로, 상쾌한 향에 파라벤 6종과 방부제 불검출 검사까지 마쳤다. 프로모션 판매가은 1만8000원이다.
최고급 밀가루로 꼽히는 세몰리나를 사용해 만든 ‘모렐리 밀배아 함유 트러플 링귀니’(250g)는 9800원에 판매한다.
더불어 이탈리아에서 크리스마스 빵으로도 널리 알려진 발효빵 ‘로이손 빤도로’와 수확 직후 10시간 내에 냉압축 방식으로 추출한 엑스트라 버진 올리브 오일 ‘에노트레’, 이탈리아 가죽으로 만든 신발 브랜드 ‘프룻’, 458년 역사를 지닌 이탈리아 약국화장품 ‘안눈치아타’의 다양한 제품도 선보인다.
이명진 이베이코리아 해외직구팀 매니저는 “소비자들이 믿을 수 있는 Made In Italy 제품을 빠르고 합리적인 가격에 구입할 수 있도록 이탈리아 무역공사와 손잡고 전문관을 오픈하게 됐다”며 “해외여행이 쉽지 않은 상황에 주목해, 트렌디한 상품들을 큐레이션해 G마켓에서 가장 먼저 선보일 계획”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