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26일~12월 10일까지 총 1000명 추첨해 기프티콘 제공 이벤트 진행
올해 고객 니즈와 눈높이에 맞춘 컨텐츠 제공 위해 WM컨텐츠부 신설
NH투자증권은 QV, 나무(NAMUH) 등 모바일트레이딩시스템(MTS)에 만화, 동영상 등으로 제작된 투자관련 컨텐츠를 한데 모아놓은 ‘컨텐츠포유’를 신설했다고 26일 밝혔다.
NH투자증권 관계자는 “증권사가 발간하는 투자정보 리포트는 전문적인 용어와 내용 때문에 주식투자를 처음 하는 투자자들은 이해하는 데 어려움이 있었다”면서 “NH투자증권은 게시판 신설을 통해 친근한 용어와 화면구성을 바탕으로 딱딱한 리포트 형태를 벗어나 이해하기 쉬운 컨텐츠를 제작해 제공할 예정이다”고 말했다.
게시판은 총 4개의 메뉴로 구성돼 있으며 컨텐츠의 사용 목적에 따라 투자제안, 투자 인사이트, 투자 레시피, QV자산배분으로 구성했다. 해당 컨텐츠는 NH투자증권의 고객이라면 누구나 이용할 수 있으며, NH투자증권 MTS 투자정보·컨텐츠 메뉴에서 확인 가능하다.
NH투자증권은 컨텐츠포유 신설에 맞춰 이날 부터 12월 10일까지 2주간 총 1000명을 추첨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NH투자증권 MTS에 신설된 컨텐츠포유 게시판을 방문하고 간단한 퀴즈에 응모하면 된다. 응모결과는 12월 30일 개별적으로 전달할 예정이다.
한편, NH투자증권은 올해 고객 니즈와 눈높이에 맞춘 컨텐츠 제공을 위해 자산관리(WM)컨텐츠 부를 신설했다. 해당 부서는 프라이빗뱅커(PB)와 전문투자자를 위한 컨텐츠 뿐만 아니라, 일반 투자자도 쉽게 시장상황과 이슈를 이해하고 투자관련 내용을 편하게 접할 수 있도록 카드 뉴스, 만화, 동영상 등 다양한 형태의 컨텐츠도 제작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