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피플이 어혈 배출을 도와 생리통 완화에 도움을 주는 ‘아나플랜’을 출시했다고 13일 밝혔다.
‘아나플랜’은 체질 개선뿐만 아니라 속에 있는 어혈을 풀어 혈액순환 촉진, 피부 트러블 개선에 도움을 주는 제품이다. 경희대ㆍ동국대ㆍ우석대 한의대 출신의 20년 이상 경력을 가진 한의사들에게 조언을 받아 개발했다. 진통제처럼 일시적인 처방이 아닌 체질을 개선해 줌으로 보다 나은 건강한 생활을 할 수 있다.
다섯 가지 자연 성분에 레드비트를 추가했다. 계지, 단삼, 작약, 복령, 홍화는 혈액순환을 촉진하고, 면역력을 증강할 뿐만 아니라 통증 완화 및 피로해소에 도움을 준다. 레드비트는 강력한 항산화 효과로 인체 면역력을 증가시키고 철분과 엽산을 다량 함유하여 빈혈에 도움을 주며 식이섬유가 풍부하여 여성에게 더욱 좋은 채소다.
생리통은 월경 주기와 직접적 연관돼 나타나는 주기적 골반 통증이다. 생리하는 여성의 50%가 넘게 생리통을 경험할 정도로 흔한 증상이다. 생리통의 종류에는 골반 장기의 이상 유무에 따라 원발성 생리통과 속발성 생리통으로 나뉜다. 골반 장기 등에 이상이 없으면 원발성 생리통, 골반 장기의 이상에 의한 생리통이라면 속발성 생리통으로 분류한다.
비즈피플 김영규 대표는 “생리통 완화를 위해서는 △싱겁게 먹기 △카페인 함유가 적은 차 수시로 마시기 △찬 음식 피하기 △등푸른 생선 충분한 섭취 △녹황색 채소, 견과류, 비타민 섭취 △규칙적인 운동 등이 필요하다”고 강조했다. 이어 “식습관을 지키며 ‘아나플랜’을 복용한다면 장기적으로는 진통제에 의존하지 않아도 생리통을 완화될 것”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