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HN은 13일 진행된 2020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3분기 전통적 비수기임에도 중국 커머스 시장이 광군제에 대비한 B2B가 크게 증가해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방식과 판매층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미국 내 코로나19 확산과 대선 등 사업적 불확실성이 높지만 이미지 검색 솔루션 등을 통해 사업 경쟁력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NHN은 13일 진행된 2020년도 3분기 실적발표 컨퍼런스콜에서 "3분기 전통적 비수기임에도 중국 커머스 시장이 광군제에 대비한 B2B가 크게 증가해 라이브커머스 등 다양한 판매방식과 판매층 확보에 주력하고 있다"며 "미국 내 코로나19 확산과 대선 등 사업적 불확실성이 높지만 이미지 검색 솔루션 등을 통해 사업 경쟁력 높여나갈 예정"이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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