커피 정기 구독 서비스 ‘원두데일리(ONEDO DAILY)’ 운영사 스프링온워드가 글로벌 시럽 브랜드 ‘모닌(MONIN)’과 협업, 찾아가는 오피스 카페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8일 밝혔다.
스프링온워드는 모닌과 콜라보를 통해 원두데일리 서비스를 이용하는 오피스 고객들에게 다양한 커피 메뉴와 제조 방법을 시련한다는 계획이다. 10월 원두데일리 이용 고객사 중 신청을 받아 11월에 진행된다. 모닌 바리스타가 직접 오피스에 방문, 직장인들을 위한 초간단 커피 레시피 4가지를 소개한다. 평소에도 손쉽게 만들 수 있는 레시피 카드도 제공할 예정이다.
모닌 시럽 증정 이벤트도 실시한다. 원두데일리 서비스 이용 고객 중 시럽, 파우더 등의 재료를 활용해 만든 커피 인증샷을 11월 30일까지 해시태그(#원두데일리, #onedodaily, #모닌, #monin)와 함께 개인 인스타그램 공유하면 접수할 수 있다. 추첨을 통해 모닌 미니 시럽(250ml)을 증정한다.
홈카페 고객을 대상으로 한 이벤트도 11월 전개할 예정이다. NC신구로점 ‘원두 데일리 팝업 스토어’ 방문 고객에게 모닌 시럽을 활용한 커피 메뉴 및 제조 방법을 안내, 홈카페를 위한 가이드를 제공할 예정이다. 홈카페에 적합한 모닌 시럽도 현장에서 구매할 수 있다.
정새봄 스프링온워드 대표는 “커피 구독 서비스를 이용하는 기업들이 늘고 있는데, 매번 아메리카노만 마시는 고객들에게 오피스에서도 카페 못지 않은 다양한 커피 메뉴를 즐길 수 있다는 것을 보여드리고자 이번 콜라보를 실시하게 됐다”며 “앞으로 커피 구독 시장을 리딩하는 브랜드로 인지도와 소비자 만족도를 높일 수 있는 차별화된 서비스를 지속적으로 선보일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