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케팅 솔루션 'more' 활용 화면 (사진제공=NHN AD)
NHN AD는 마케팅 솔루션 ‘more’의 기능을 업데이트했다고 13일 발표했다.
‘more’는 AI 추천 알고리즘으로 방문자의 취향을 분석하고 최적의 순간 추천 상품을 노출하는 마케팅 솔루션이다. 온라인 쇼핑몰 등 웹사이트 방문자를 대상으로 실시간 데이터 기반 마케팅 메시지를 띄워 고객의 이탈을 막고 구매 전환을 유도한다.
NHN AD는 이번 서비스 고도화를 통해 more 고객사들이 직접 마케팅 메시지와 노출 방식 등을 관리할 수 있게 했다. 기존에는 NHN AD 담당자를 거쳐야 했지만, 이제는 고객사가 빠르고 간편하게 세부 설정을 통합 관리할 수 있게 됐다. 실시간으로 제공되는 리포트에서 솔루션 운영 성과를 확인할 수 있다.
NHN AD는 이번 서비스 고도화를 기념해 무료 체험 기간을 기존 2주에서 1개월로 확대했다. 신규 고객은 11월 17일까지 ‘more 패널‧티커‧추천‧서치’ 서비스 4종을 1개월간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more는 무료 체험 후 유료 가입 전환율이 63%에 달할 만큼 높은 만족도를 얻고 있다. 체험 신청은 공식 사이트를 통해 할 수 있다.
NHN AD 관계자는 “고객들이 개별 상황과 목표에 맞춰 more를 보다 전략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환경을 마련했다”며 “앞으로도 more의 사용 편의성 및 활용성을 확대하는 방향으로 솔루션 고도화를 이어나갈 계획‘이라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