공영쇼핑이 개국 5주년 특별 기획 상품으로 ‘오롯담 특수부위 구이세트’와 ‘제주 에어카텔’ 상품을 선보인다. 특히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개별 자유여행 상품을 통해 ‘언택트(비대면)’ 트렌드를 이어갈 전망이다.
17일 공영쇼핑에 따르면 오롯담 특수부위 구이세트와 제주 에어카텔 상품이 오는 19일 방송된다.
올해 개국 5주년을 맞은 공영쇼핑은 한 해 동안 다양한 상품을 특별 기획으로 판매하고 있다. 두 상품은 9번째 특별기획 상품이다.
먼저 공영쇼핑은 여름 휴가 시즌을 앞두고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인해 올 여름 ‘호캉스(호텔+바캉스)’ 트렌드가 이어질 것을 반영, 하라카투어를 통해 제주 에어카텔 상품을 판매한다.
기존 단체 가이드 여행과는 다르게 비행기와 숙소, 렌터카로 구성되어 언택트 자유여행이 가능하며 숙소는 5성급 호텔인 '제주 WE호텔'로 수영장, 스파 등 다양한 부대시설이 포함돼 있다.
오롯담 특수부위 구이세트는 축산물 소비 트렌드에 맞춰 특별 기획한 상품이다. 공영쇼핑은 올해 상반기 축산물 주문액이 전년 동기 대비 87% 늘어난 568억 원이라고 밝혔다.
국내산 육우를 엄선해 등심 외에도 채끝, 안창, 토시, 부채, 우삼겹, 치마, 보섭, 차돌박이 등 특수부위까지 한 세트에 골고루 담은 상품이다. 파인애플과 연자육으로 숙성해 육질이 부드러워 집에서도 간편하게 구워먹을 수 있다.
공영쇼핑 관계자는 “코로나19로 인한 재택근무 등 언택트 생활이 계속되면서 홈쿡, 호캉스 상품이 소비자의 관심을 모으고 있다”며 “공영쇼핑이 변화된 소비 트렌드를 적극 반영하여 준비한 개국 5주년 특별 기획 상품에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