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니아대우는 소비자를 위한 맞춤 가전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를 출시한다고 18일 밝혔다.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는 기존 클라쎄 브랜드의 심플함과 동시에 자기만족을 위한 차별화된 제품을 찾는 소비자의 취향을 고려한 컬러와 디자인을 추구한 것이 특징이다.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는 올해의 트랜드 컬러인 슬레이트 블루 색상을 채택해 화사하면서도 안정감을 주었다.
클라쎄 팝 에디션 공기청정기는 한국공기청정협회로부터 CA 인증을 받은 36.3㎡(11평형) 제품으로 단계별 필터링을 거쳐 효율적인 공기청정이 가능한 에어 클린 시스템을 도입했다.
극초미세먼지부터 각종 먼지, 새집증후군 유발물질과 악취를 단계별로 필터링하고 분해해 청정한 공기를 내뿜는다.
또 실내 공기청정 상태를 실시간으로 손쉽게 확인할 수 있도록 에어 클린 디스플레이를 적용해 ‘좋음’부터 ‘나쁨’까지 3단계 색상으로 확인할 수 있다.
클라쎄 팝 에디션 전자레인지는 유선형의 심플하고 콤팩트한 디자인을 지녔다.
편리한 다이얼 방식으로 메뉴와 중량에 따라 시간을 설정해 7단계의 출력을 조절할 수 있는 20리터 용량의 제품이다.
‘C.R.S’(Concave Reflect System)를 적용해 조리실 후면 2개의 요리 거울이 고주파를 최적의 각도로 반사시켜 조리효율을 높이고 겉은 바삭하고 속은 촉촉하게 음식을 조리할 수 있다.
위니아대우는 이번 클라쎄 팝 에디션 시리즈 중 공기청정기와 전자레인지를 먼저 선인 뒤 김치냉장고, 냉장고, 세탁기를 차례로 선보인다는 계획이다.
안병덕 위니아대우 대표이사는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클라쎄 팝에디션 시리즈 제품은 남들과는 다른 새로운 것을 추구하는 소비자들을 위해 탄생한 제품”이라고 강조했다.
한편, 이번에 선보인 클라쎄 팝에디션 전자레인지와 공기청정기는 각각 10만 원대, 20만 원대이며, 국내 최대 온라인 커뮤니티 겸 패션몰인 무신사스토어 등 온라인 구매가 가능하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