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마이 하비 이즈(My Hobby Is)’ (사진제공=모나미)
문구기업 모나미가 취미활동 키트 ‘마이 하비 이즈(My Hobby Is)’ 시리즈를 출시했다.
20일 모마니는 이날부터 27일까지 일주일간 카카오 메이커스에서 '마이 하비 이즈'를 단독으로 선판매한다고 밝혔다.
‘마이 하비 이즈’는 모나미 마카를 활용해 캘리그라피, 컬러링 등 다양한 취미생활을 할 수 있는 DIY(Do It Yourself) 취미활동 키트다. 재료와 가이드북이 집으로 배송되어 편하게 취미생활을 즐길 수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모나미는 ‘마이 하비 이즈’의 첫번째 시리즈로 ‘달콤한 커플 잼 병 꾸미기’를 선보인다. 과일잼, 과일청 등을 담을 수 있는 유리병 2개와 프러스펜 3000 24색 세트, 키친마카, 불투명 네임펜, 데코 용품(캘리그라피 도안, 꾸미기 스티커, 기프트 태그 등)으로 구성돼 있다.
정식 출시는 다음달 18일로 모나미 공식 온라인 쇼핑몰 모나미몰과 오프라인 모나미 스토어 등 주요 온·오프라인 판매 채널에서 구매할 수 있다.
모나미 마케팅 담당자는 “가정의 달을 맞이해 고마운 마음과 정성을 가득 담아 의미 있는 선물을 편리하게 준비할 수 있도록 ‘마이 하비 이즈’ 첫번째 키트를 선보이게 됐다”며 “계속해서 모나미 제품을 다양하게 즐길 수 있도록 시리즈 형태로 출시할 예정”이라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