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유명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과 손잡고 LG Q51 온라인 마케팅에 나선다. '이십세들'의 멤버들이 LG Q51을 소개하고 있다. (사진제공=LG전자)
LG전자는 유명 유튜브 채널 ‘이십세들’과 손잡고 실속형 스마트폰 LG Q51 온라인 마케팅에 나선다고 10일 밝혔다.
이십세들은 이름처럼 20대들의 솔직한 생각과 이야기를 공유하는 유튜브 채널로 구독자가 약 30만 명에 달한다.
LG전자와 이십세들은 21일 유튜브 채널에 LG Q51 리뷰 영상을 올리고, 27일에는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
라이브 방송에서는 제품을 소개하는 동시에 실시간 추첨을 통해 당첨자들에게 LG Q51 20대도 증정한다.
LG전자는 "실속형 스마트폰을 선호하는 고객들에게 LG Q51의 다양한 기능을 쉽게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기획했다"고 설명했다.
LG Q51은 31만9000원의 합리적 가격에 6.5인치 크기 풀비전 디스플레이, 전ㆍ후면 4개의 카메라, 4000mAh(밀리암페어) 대용량 배터리 등 프리미엄 제품의 성능을 그대로 이어받은 제품이다.
LG전자 신재혁 모바일마케팅담당은 “LG Q51은 합리적 가격에 프리미엄급 성능을 탑재한 제품”이라며 “각 제품의 특성에 맞춘 맞춤형 마케팅 활동을 지속할 것”이라고 강조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