롯데홈쇼핑은 설을 맞이해 대표 프로그램인 ‘최유라쇼’를 통해 인기 먹거리와 선물세트 등을 다양한 혜택으로 선보이는 ‘설 마음 한 상’ 특집전을 진행한다.
18일 오전 8시 20분에는 6년근 국내산 도라지와 홍삼을 배합한 박주홍 원장의 ‘진도라지 홍삼세트’를 판매한다. 국내산 배 농축액과 국내산 토종꿀을 함유해 부모님 건강식품으로 제격이다.
이어 이날 오전 9시 20분에는 ‘횡성축협한우 등심세트’를 단독으로 선보인다. 횡성축협한우세트는 롯데홈쇼핑에서 지난해 설과 추석에 총 1만5000세트가 판매된 명절 인기 상품이다. 올해는 ‘갈비찜’보다 ‘구이’나 ‘스테이크’를 선호하는 육류 소비 트렌드를 반영해 기본 구성(등심, 불고기, 사골곰탕 엑기스)에 등심(400g)과 불고기(400g)를 한 팩씩 추가한 특별 구성으로 준비했다.
19일 오전 10시 ‘최유라쇼’에서는 당도 13브릭스(brix) 이상으로만 선별된 프리미엄 감귤 ‘제주 불로초 감귤’(1.5kg)과 부산 기장 마을의 일명 ‘쫄쫄이’ 미역인 ‘소금향기 기장미역 세트’, 스페인 올리브오일 명가인 ‘뮤엘올리바’의 ‘벤타 델 바론 올리브유 세트’를 연이어 소개한다.
가정간편식(HMR)도 확대한다. 19일 오후 3시에는 지난해 설에 간편식 판매 1위를 달성한 식품 브랜드 ‘김나운 더 키친’의 ‘LA갈비’를, 18일 오후 3시 10분에는 ‘언양식 불고기 와규한판’을 판매한다. 17일 오후 5시 40분에는 유명 맛집 ‘강강술래 갈비탕’과 ‘강강술래 LA갈비’를 선보인다. 그밖에 ‘이경제 더힘찬 녹용’, ‘종근당 건강 크릴 오일’, ‘아티키 생로얄젤리 그릭허니’, ‘이제뷰티 석류 더리얼’ 등 건강 선물세트도 특집 기간 선보인다.
20일까지는 모바일앱을 통해 ‘설 마음 한 상’ 상품 구매 시 롯데홈쇼핑 적립금 기존 5%에 추가로 5%를 적립해주는 ‘더블 앱 적립’ 이벤트도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