갤러리아百, 2020년 '명품 남성' 상품군 강화…'디올'ㆍ'셀린'ㆍ'펜디' 오픈

입력 2019-12-30 09:20 수정 2019-12-30 09:22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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남성 고객 쇼핑 편의 높이려 구찌ㆍ루이비통 이어 벨루티 매장 이동

▲갤러리아명품관 WEST 외관 사진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명품관 WEST 외관 사진 (사진제공=갤러리아백화점)

갤러리아가 2020년 ‘명품 남성’ 상품군 강화를 이어간다.

갤러리아 명품관 웨스트는 4층 남성 매장에 명품 브랜드를 대폭 늘려 2020년에도 ‘명품 남성’ 상품군의 성행을 이어갈 것이라고 30일 밝혔다.

갤러리아는 지난 6일 ‘구찌 남성’ 매장이 이스트 4층에서 웨스트 4층으로 옮겼고, 16일에는 ‘루이비통 남성’ 매장을 옮겨 리뉴얼 오픈했다. 30일에는 ‘벨루티’가 리뉴얼 공사를 마치고 새 매장을 선보인다.

갤러리아는 8월부터 ‘19년 F/W(가을∙겨울) 시즌 매장 개편의 하나로 명품관 이스트 4층에 있던 명품 남성 브랜드를 웨스트로 이동, ‘명품 남성 존’을 새롭게 구성하는 리뉴얼 공사를 진행하고 있다.

기존 남성 컨템포러리 상품군 중심이었던 웨스트 4층에 ‘루이비통’과 ‘구찌’ 등 명품 브랜드로 구성된 ‘명품 남성 존’을 새로이 꾸며, 명품 구매의 큰 손으로 떠오른 남성 고객의 쇼핑 편의를 높이고 명품관 웨스트의 명품 경쟁력을 강화하겠다는 전략이다.

향후 계획으로는 현재 매장 이전 공사를 진행하는 ‘디올 남성’을 비롯해 갤러리아를 통해 국내 1호점을 오픈하는 ‘셀린 남성’과 럭셔리 캐주얼 남성복 라인을 전개하는 ‘펜디 남성’이 내년 1월부터 차례로 매장을 오픈할 예정이다.

갤러리아 관계자는 “갤러리아명품관 웨스트는 이스트에 비해 유동 고객 수가 많고, 특히 2030으로 대표되는 젊은 세대 고객의 유입이 많다”라며 “갤러리아가 새로이 선보이는 ‘명품 남성 존’은 명품 트렌드에 관심도가 높은 남성 고객들이 즐겨 찾는 명품 쇼핑의 메카가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갤러리아백화점 분석에 따르면 지난해 명품 남성 상품군 매출 신장률은 전년 대비 32% 신장했으며, 올해는 전년 대비 매출이 22% 증가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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