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디프랜드의 ‘W냉온정수기 브레인’이 ‘국제전자제품박람회(CES) 2020’의 건강 및 웰빙(Health & Wellness) 부문에서 혁신상을 받았다.
28일 바디프랜드에 따르면 CES 혁신상은 행사를 주관하는 미국소비자기술협회(CTA, Consumer Technology Association)의 전문가들이 CES에 출품되는 제품들의 혁신성을 종합평가해 총 28개 부문에서 수상작을 선발하는 시상이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기술력과 디자인, 고객 가치, 시장 경쟁력 등 항목에서 두루 좋은 평가를 받아 수상했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기존 3개 필터의 정수 기능을 1개로 압축한 ‘자가 교체형 원 필터 시스템’과 심리적 안정을 돕는 ‘브레인 뮤직(Brain music, 총 16곡)’ 기능이 적용된 바디프랜드의 헬스케어 제품이다. 출시 당시 차별화된 기능으로 ‘스마트 정수기’ 시대를 열었다고 평가받았다.
디자인에서는 곡선형에 메탈 느낌의 마이크로 실버 색상을 입혀 세련미와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또 내부의 필터 교체부는 슈퍼카의 엔진룸을, 벤트홀(열기 배출을 돕는 구멍)은 슈퍼카의 그릴을 형상화해 세부적인 완성도도 높였다.
바디프랜드는 내년 1월 7일부터 10일까지 나흘간 미국 네바다주 라스베이거스에서 열리는 CES 2020에서 W냉온정수기 브레인과 주요 안마의자 등 프리미엄 제품을 선보인다.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바디프랜드의 전시부스는 물론 혁신상 수상작을 한 데 모은 별도 공간에도 전시된다.